1. 텍스트 모양 만들기(Text를 사용하면 Grid가 예쁘게 안나오기 때문에 모양을 직접 만들어 줌) - line을 원하는 만큼 만들기(많으면 많을수록 세부화 될거임)
2. MoExtrude를 텍스트에 종속 - Extrusion Steps 1 : Transform에서 Z축으로 튀어나오고 싶은만큼 입력 - Text에 Subdivision을 주고 널로 묶기 - 섭디를 주고나서 동그래진 텍스트에 베벨을 줄 수 없으므로 MoExtrude를 기존에 있던거 아래에 복붙하고 Transform : P. Z : 0.5
3. Twist를 Unlimited로 설정하고 텍스트에 종속 - Angle 20' 설정 - 0 프레임 R. B 0도 : 90 프레임 R. B 360도 (루핑이 끊어진다면 키프레임을 리니어로 만들어 줄 것)
4. 튀어나오게 만든 MoExtrude를 선택한 상태에서 Plain 생성 - 텍스트에 종속시키고 Parameter : P. Z MoExtrude에 적용한 값 입력 (나온만큼 들어가게 만들어주는 것) - Fields : Shader Fields : Noise : Scale 500 : Animation Speed 1 : Loop Periold(몇초마다 루핑 될것인지) 3 : Contrast 70(모양이 일정치 않게 대비를 크게 줘서 극명하게 높낮이가 극명하게 나뉘도록)
5. Bulge 텍스트에 종속 : 0 프레임 Strength 0 : 45 프레임 Strength 20 : 90 프레임 Strength 0 (루핑이 끊어진다면 키프레임을 리니어로 만들어 줄 것)
6. Spherify 텍스트에 종속 : 0 프레임 Strength 5 : 45프레임 Strength 10 : 90 프레임 Strength 5
귀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었는데 문제점을 렌더 다 하고나니 발견했다
재질이 도형의 움직임에 따라 같이 움직여야 하는데 굳게 굳어있다
야 네가 뭐 금순이니?
검색해서 찾아보니 Pin Material을 이용해서 어쩌구 저쩌구라는데 이것마저 확실하지 않음ㅎ.....ㅎ......
^ㅡ^ 나중에 새로 다시 만들어서 연습해보던지 해야겠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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