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플레인 생성 - Rectangle Spline 생성 : Extrude : 길이 조정 : 클로너 생성 : 원하는만큼 갯수와 간격 조정 - 방향 조절이 필요하면 Spline을 회전할 것
2. 클로너 클릭된 상태에서 Plain Effector 생성 : Parameter : P. Y 높이 조정 나머지는 0 : 스케일은 원하는 만큼 조정 (유니폼스케일 아니어도 상관 X)
3. Fields Tab : Torus Field 생성 - Torus Radius로 키프레임 잡아 애니메이션 주기 - 크기나 두께 조정 - Delay 생성 - Decay 생성
4. 클로너 클릭된 상태에서 Random Effector 생성 : Parameter : P. Y 높이 조정 나머지는 0 : 스케일은 유니폼 스케일로 조정
5. Fields Tab : Torus Field 생성 - Torus Radius로 키프레임 잡아 애니메이션 주기 - 크기나 두께 조정 - Decay 생성
6. Plain과 Random Effector를 여러번 복붙해서 원하는 간격의 파동 만들기
7. Area Light 생성 - Cloner 생성 : Radial Mode : 갯수 3개 : 각도를 Transform과 Coordinate에서 조정 후 위로 올려주기
루핑 애니메이션 만드는 법
첫 싸이클을 제외한 나머지중에서간격에 맞춰 앞뒤 간격의 여유프레임 1프레임씩을 주고 렌더링을 걸면 루핑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음
근데 재질 적용하는건 왜 나는 블랜더가 안먹히지..?
반반 나뉘어서 검은색 금색이 들어가야 하는데ㅠ
'3D Tools > Cinema 4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inema 4D + Redshift 치토스 만들기 Part. 2 (재질편) (0) | 2023.09.04 |
---|---|
Cinema 4D + Redshift 치토스 만들기 Part.1 (2) | 2023.09.04 |
Cinema 4D + Redshift 네온사인 만들기 (0) | 2023.09.03 |
Cinema 4D 움직이는 알파벳 만들기 (0) | 2023.09.03 |
Cinema 4D + Redshift 꽃 만들기 (0) | 2023.09.03 |